[어지럼증] 자율신경실조증
 글쓴이 : 김**   |  작성일 : 19-01-08 |  조회 : 3,127

몇 달 전부터 어지럼증, 불면증, 머리에 쥐가 나는 느낌, 뭔가 비현실적으로 보이는 느낌, 가슴 두근거림 등

심할때는 공황발작과 같은 증상으로 버스에서 뛰쳐내린적도 있구요..

이런증상이 있기전에는 이석증으로 고생을 좀 했었구요.. 그래서 이비인후과에서 혈액순환약도 좀 오래 먹었었어요..

여튼 증상이 너무 심해서 이런증상으로 현재 한의원에서 치료를 6개월 정도 받고있어요.

병명..?은 자율신경실조증..이라고 하구요. 교감신경이 많이 항진된 상태라고.. 그래서 산삼약침과 한약 그리고 전신면역약침 치료를 병행하고 있구요.

전처럼 공황발작같은 증상은 없지만 비현실적으로 보인다거나 머리에 계속 쥐가 나는 느낌,

가끔 어딘가에서 떨어지는 느낌이 든다던지, 그리고 밤에 심장이 계속 놀라는 느낌? 쿵하고 떨어지는 느낌으로 잠 들기가 힘들어요.

특히 잠을 잘 못잔날은 그 다음날 컨디션이 많이 안좋구요.. 이럴때는 어지럼증도 계속 있고, 계속 물에 둥둥 떠있는 느낌이에요.

술취한 상태 같은 느낌이요..

한의원에서는 한방치료가 좀 오랜시간 걸려서 회복되는 것도 있고 해서., 제가 많이 답답하더라구요. 금액도 보험이 안되다보니 부담이 많이 되구요..

이게 혹시 양약으로 치료가 가능한 병인지..여기서 치료가 가능한지 알고싶어요.




이전글